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G아이티뱅크 첫 상담 후기 컨설팅 너무 좋았습니다!!

IT 정보 얻기 [사막에서 정보찾기]

by 희율 2021. 8. 16. 21:1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상담받았던 KG아이티뱅크 상담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KG아이티뱅크는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IT교육기관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지점도 여러군데더라도요 부산, 종로, 강남, 노량진점이 있었어요 저는 종로지점이 가까워서 여기에서 상담 받았는데 시설도 좋고 되게 넓더라구요! 그리고 강의실도 많았어요!!

2021 브랜드 고객 충성도1위

이번에 KG에듀원이 고객 충성도 1위라고 해요! 그만큼 KG아이티뱅크도 인기가 많은거겠죠?


컨설턴트 선생님께 컨설팅을 받아보니 KG아이티뱅크가 IT학원답게 강의하고 있는 과목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서버 빅데이터 정보보안 해킹 클라우드 DB 등 다양한 과정들이 있었어요! 근데 저는 아직 어디로 가야할지 정확하게 정하지 못했기 때문에 우선은 꼭 필요한 과정만 먼저 들어보기로 했어요.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서버에 대해서 공부를 해보면서 내게 맞는 분야를 파악하는 게 좋겠다 싶어서 우선 기본과정만 먼저 들어보고 나중에 가고 싶은 분야를 정하기로 했어요. 전망은 보안 분야가 제일 좋다보니까 아무래도 보안쪽을 생각하긴 했는데 상담을 받아보니 클라우드나 빅데이터쪽으로도 관심이 생기더라구요 이쪽 분야도 전망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아직은 방향을 확실하게 정하진 않았습니다. ㅎㅎ 클라우드 정보보안 빅데이터 다 좋으니까 마음같아서는 전부 다 공부해보고 싶더라구요!

컨설팅을 받으면서 어떤 과목들을 들어야 하고 이 과목들을 왜 들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그런 부분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직업군에 대해서도 잘 몰랐는데 선생님께서 직업군 종류에 대해서도 알려주셨고, IT공부를 하면서 제 진로와 미래 계획에 대해서도 많은 정보를 알려주셔서 진짜 도움 많이 됐어요!

제가 고졸인데 고졸이면 취업 시 조금 불리한 부분이 있으니까 4년제학위를 취득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KG아이티뱅크에서 IT 4년제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고 해서 그 부분도 같이 할까 생각중이에요. 집에서 수강도 된다고 하니까 같이 공부하려구요. 그리고 막상 비용도 그닥 비싸지 않았어요~~ 연봉에 대해서도 이야기 해주시고 현실적으로 말씀해주시니까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여기에서는 자격증 시험센터도 있어서 자격증 준비도 다양하게 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자격증 준비도 IT공부하면서 같이 하려구요!

 


 

비대면 실시간 라이브 강의로 집에서 공부할 수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수업은 어떻게 듣지 싶었는데 집에서 수강할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녹화된 강의가 아니라 강사님과 실시간 라이브 강의로 진행되기 때문에 수업 때 바로바로 질문이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화면공유를 해서 강사님한테 화면을 보여주면서 질문을 할 수 있다고 하셔서 그게 맘에 들더라구요ㅋㅋ 이왕 시작하기로 한 거 수업 빼먹지 않고 열심히 들어야죠~!!

1:1 컨설팅 및 학생관리 시스템

 

그리고 여기 KG아이티뱅크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바로 1:1 학생관리 시스템 때문이었어요. 진로 고민이나 취업 고민이 생기면 선생님께 상담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고 학생들을 계속 케어해준다는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상담 받은 선생님께선 올해로 경력이 14년차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이 부분도 믿음이 가서 좋았습니다!!

 

 

결제는 이런식으로 진행했어요!

결제도 상담실에 있는 컴퓨터로 바로 가능하더라구요

이 점도 편리해서 좋았습니다.

이 창에 회원 정보를 입력 해줬습니다.

과목 전체 목록인데 저는 일단 기본 과정만 수강 하기로 했고 나중에 추가적으로 더 공부하려구요!!

저는 기초가 아예 없는 사람이다보니까 우선 기본적으로 필요한 공부를 기초부터 탄탄하게 해보려고 처음부터 생각했었어요. 그리고 수강료 지원도 해준다고 하셔서 그 부분도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ㅋ

 

학원에 방문해서 상담 받고 학원에서 바로 방문카드 결제도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결제 수단이 온라인카드결제도 있고 가상계좌도 있어서 편리한 것 같아요.

친구따라 할인간다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저도 IT 관심있어하는 친구한테 이야기 해봐야겠어요 ㅋㅋ

그리고 여담이지만KG인테리어뱅크라고 해서 인테리어 전문 학원도 같은 건물에 있더라구요! 그래서 인테리어분야도 선생님께 무료로 상담 받을 수 있다길래 전에 한번 상담 받아봤어요! ㅋㅋㅋ 나중에 이 부분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상담받았던 선생님은 교육부장 주제희 선생님이었어요

주제희 교육부장 선생님께 무료 1:1 컨설팅을 받고싶으시다면?

🔽🔽🔽🔽🔽

 

 

 

KGITBANK 수강료

KGITBANK, KG아이티뱅크, 정보보안전문가, 자바개발자, AWS 클라우드

www.it119.kr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